A Simple Key For 선릉 Unveiled

삼성역과 연결된 코엑스에서 국가 정상 회의 등이 개최되는 경우, 안전을 위하여 삼성역에 무정차 통과함에 따라, 기존의 삼성행 외선순환 막차를 이 역에서 종착시킨다.

그리고 이런 학생들 외에도 젊은 연인, 중년 부부, 결혼한부부와 부모님 등등 많은 사람들이 가볼만한곳이고, 또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것 같더군요.

선릉역은 대표적인 개념환승역으로 꼽히는데, 환승 시 에스컬레이터 하나로 타고 올라가는 간단한 환승구조를 가지고 있고, 엘리베이터도 수인·분당선은 한국철도공사 관할이기에 닫힘 버튼이 작동한다.

게임회사가 많이 몰려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테헤란로가 각종 회사나 금융기업들이 몰려 있는 곳 중 하나이다. 또 게임 회사들이 운집해 있는데, 이 때문에 서울에 있는 게임회사로 입사하려는 이용객들이 많이 찾게 되는 역이다. 한때 엔씨소프트의 본사도 인근에 있다가 판교테크노밸리로 이전했다.

ハノル工芸はコエックス内にある唯一の韓国伝統手工芸専門店です。外国人が多く訪れるコエックスで、ハフェタルや陶磁器、伝統人形などを製作、展示しており、観光客の視線を引きつけています。伝統的な商品に接する

#선릉점심맛집 #선릉역점심 #선릉역점심리스트 #선릉직장인맛집추천 #선릉직장인점심맛집 #선릉밥집 #선릉한식 #선릉찐맛집 #선릉직장인점심맛집리스트 #선릉푸드코트 #선릉떡볶이 #선릉부대찌개 #선릉카레 #선릉국밥 #선릉중국집 #선릉회식 #선릉닭갈비 #선릉일식

한양 대화재

과거 안내방송의 성우조차도 '선능'이라고 했었다. 강희선으로 교체된 후에는 '설릉'으로 발음한다.

이건 과장님이 주문하신 머무를 정 스테이크동! 스테이크동도 맛나보이쥬??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헌인릉과 더불어 강남에는 둘 뿐인 왕릉 부지로, 노른자 땅에 떡하니 자리잡았다. 때문에 부동산으로 성공한 조선 국왕으로 많이 언급되는 편인데, 특히 풍수지리에서 묏자리를 정할 때, 좋은 예로 많이 언급된다.

선정릉을 관람할 선릉오피 때 저희는 왼쪽에서 선릉을 먼저 관람후, 약간의 언덕으로 되어 있는 사잇길로 산책을 하여 정릉을 돌아봤습니다. (아래 사진 참조)

캄캄했던 골목길이 간판빛으로 밝아졌습니다. 너무나 어두워 스산하게 느껴졌던 골목을 밝히고 싶었습니다. 오픈을 준비하며 이 곳을 지나가는 분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두워서 빠른걸음으로 지나가는 분들, 늦은 밤 귀가하는 학생분들, 퇴근하는 부모님의 뒷 모습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멋진 산책로를 따라서 정릉으로 넘어갑니다. 이날 하늘이 너무 좋아서 사진을 많이 찍는 바람에 정릉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넘깁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